의정부시 도서관, 9월 독서의 달 맞아 행사 풍성 > 공지사항

본문 바로가기

회원로그인

오늘
175
어제
244
최대
1,038
전체
112,454
고객센터
  • H
  • HOME 고객센터 공지사항
공지사항

[보도자료] 의정부시 도서관, 9월 독서의 달 맞아 행사 풍성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최고관리자 조회 2,251회 작성일 2017-12-05 23:43:00 댓글 0

본문

의정부시 도서관이 9월 독서의 달을 맞이하여 작가 초청 강연회를 비롯하여 가족 마당놀이극, 레이저쇼, 샌드아트, 북아트 체험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펼친다.

과학도서관은 자유학기제 시행 학교 학생들을 대상으로 구완회 작가 초청 강연회를 진행하고 ‘드로잉 서커스’ ‘매직 그림자 레이저 3색쇼’ 공연이 열린다. 또한 팟캐스트를 직접 제작해보는 체험활동과 내 손으로 만든 북아트 독후체험활동이 마련되어 있다. 


정보도서관은 성인을 대상으로 유근용 작가의 ‘일독일행 독서법’을 주제로 강연과 자유학기제 시행 학교 학생들을 대상으로 이창현 작가 초청 강연회를 개최한다. ‘평강공주와 온달바보’ 음악 물체놀이극, ‘뛰는 토끼 위에 나는 거북이’ 마당놀이극 공연과 더불어 ‘행복한 국악한마당’ 국악 공연 및 국악기 체험활동도 한다.

어린이도서관은 ‘샌드아트 with 스토리텔링’, 동요 인형극 ‘개구쟁이 꾸로’, 의정부필챔버앙상블의 ‘낭만주의 음악연주회’ 공연과 최협 작가의 ‘야생동물 구조 일기’, 남동윤 작가의 ‘어린이 만화교실’ 등 강연과 체험을 함께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준비했다. 

도서관 관계자는 “9월 독서의 달을 맞이하여 준비한 다채로운 행사로 많은 시민들이 풍족한 가을날 도서관에서 행복한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고 밝혔다. 

독서의 달 행사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도서관 홈페이지(edu.uilib.net) 및 전화(031-828-8662~4)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SITE MA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