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두어린이영어도서관 5월 가정의 달 행사 운영 > 공지사항

본문 바로가기

회원로그인

오늘
8
어제
244
최대
1,038
전체
112,287
고객센터
  • H
  • HOME 고객센터 공지사항
공지사항

[보도자료] 용두어린이영어도서관 5월 가정의 달 행사 운영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최고관리자 조회 2,318회 작성일 2017-12-05 23:37:00 댓글 0

본문

동대문구가 운영하는 용두어린이영어도서관(관장 이주영)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샌드아트 공연 및 체험 행사’를 오는 20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연은 샌드아트 작가인 프란(Fran)작가를 초청하여 동화구연 나레이션을 통해 바다 속 수중생물들의 다양한 모습을 볼 수 있는 ‘Under the Sea(인어공주)’와 순간적으로 변화되는 동물들의 모습을 감상할 수 있는 ‘동물의 세계’, 소년을 향해 아낌없이 자신의 것을 내어 주는 나무의 끝없는 사랑 이야기인 ‘아낌없이 주는 나무’의 세 가지의 아름다운 동화 이야기를 선보일 예정이며 또한, 공연 후에 공연 관람자들에게 직접 ‘샌드아트’를 체험해 볼 수 있는 ‘샌드체험’ 기회도 제공 할 예정이다.


용두어린이영어도서관 관계자는 “용두어린이영어도서관에서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 모두가 함께 즐기고 참여할 수 있는 공연을 준비했으니 지역주민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며, 앞으로 더욱 다양한 행사를 통해 도서관을 방문하는 이용자들이 항상 즐겁게 도서관을 이용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용두어린이영어도서관 홈페이지(www.l4d.or.kr) 및 도서관 블로그를 참고하거나 용두어린이영어도서관(02-921-159)으로 문의하면 자세한 정보를 제공받을 수 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SITE MAP